▲ <사진제공=탑텐>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감각적이면서도 베이직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탑텐(TOPTEN)이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의 데님 셔츠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탑텐의 데님 셔츠는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기본 데님 컬러부터 라이트 블루, 블랙까지 색상을 다양화했을 뿐 아니라 다가오는 봄을 맞아 도트 패턴과 유니크한 패턴을 사용해 베이직함은 물론 화려함까지 갖췄다.

차이나 카라로 불리는 밴드 카라 셔츠는 스타일리시하며 고급스럽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남성들에게는 인기 아이템이다. 얇은 소재감의 배기핏 데님 팬츠에 매치하면 심플하고 댄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발목 선에 맞춘 블랙 슬랙스 팬츠에 매치하면 시크하고 세련된 남친 룩으로 여심을 사로 잡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탑텐 측은 “데님 셔츠는 특히 봄, 가을 환절기의 필수품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이너 셔츠로 활용해 자켓과 함께 연출하면 포멀한 룩을, 가디건이나 컬러 팬츠와 매치하면 캐주얼한 룩이 연출되어 한 아이템으로 다채로운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양한 컬러와 합리적인 가격의 탑텐 데님 셔츠는 출시 기념을 맞아 2만 9900원에 탑텐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