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랩 시리즈>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천안) 입점을 기념해 10일부터 매장 방문 고객에게 ‘워터 로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고 다양한 스킨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은 랩 시리즈 28번째 매장이다. 랩 시리즈는 입점일인 10일 매장 방문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 로션’ 대용량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워터 로션’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춘 로션  ‘데일리 모이스춰 디펜스 로션 SPF 1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남성용 BB크림 ‘BB 틴티드 모이스춰라이저’ 샘플을 제공한다.

랩 시리즈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토미 힐피거 파우치를 제공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크림 타입의 폼 클렌저 ‘멀티 액션 훼이스 워시’ 대용량 샘플, 15만원 이상 구매 시 토미 힐피거 여행용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랩 시리즈는 매장 방문 시 스킨케어 전문가인 그루밍 어드바이저가 피부 진단 스캐너를 사용해 피부 상태를 분석해주고, 고객의 피부 상태에 따라 피부 관리 노하우는 물론 화장품 사용법을 안내해주는 ‘3분 스킨케어 서비스’와 마사지 도구인 괄사를 사용해 얼굴, 손, 목 등을 마사지 해주는 ‘랩맨 서비스’를 진행한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주은혜 대리는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데 아낌없이 투자하는 그루밍족이 늘면서 남성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화장품 사용 방법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다” 며 “이번 신세계백화점 충청점 입점을 통해 충청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랩 시리즈는 신세계백화점 충청점에 입점하는 10일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의 랩 시리즈 매장을 리뉴얼 오픈하고, 오는 23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하이코스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