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아토팜>
[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네오팜(대표 박병덕)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5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민감성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로써 아토팜은 2007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이래 9년 연속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아토팜은 해당 조사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브랜드파워 총점 1,000점 기준 724.5점을 획득, 경쟁브랜드와 약 320점 가량의 큰 차이를 보였다.

아토팜 브랜드 매니저 한창희 팀장은 “민감한 피부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와 기술력, 이에 따른 제품 개발 등 3박자가 고루 어우러져 오늘날의 성과를 가져온 것으로 파악한다"며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은 고객들의 신뢰와 사랑이 없었으면 달성하기 어려운 결과"라고 덧붙였다.

아토팜은 K-BPI 9년 연속 1위 선정을 기념, ‘내가 아토팜을 선택한 이유’에 답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선착순 2천명에게 아토팜 리얼 베리어와 선 케어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참조하면 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