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발레의 우아함과 헤리티지를 지닌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레페토(repetto)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기프트 제안을 한다.

사랑스럽고 가녀린 발레리나의 모습은 여성들이 꿈꾸는 로망 중의 하나. 그런 여성들의 감성을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해 낸 브랜드가 바로 레페토다.

▲ 레페토 대표 아이템 '산드리옹'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플랫 슈즈로 유명한 레페토의 대표 아이템인 ‘산드리옹(Cendrillon)’의 사전적 의미는 ‘신데렐라’다. 마치 잃어버린 슈즈 한 짝을 내 운명의 상대가 들고 찾아와줄 것 같은 설렘을 담은 산드리옹은 여심을 공격하기 딱이다. 봄을 알리듯 화사한 컬러를 담아 더욱 매력적인 산드리옹은 데이트 스타일로도 제격이다.

마음을 고백하기 좋은 3월 화이트데이를 맞아 레페토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일부터 18일까지 산드리옹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비밀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영화 ‘신데렐라’ 예매권과 레페토 향수 미니어처 등의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평소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컬러를 기억해 뒀다가 이번 화이트데이에 산드리옹 선물하고 증정 선물을 깜짝 이벤트로 넣어 주면 어떨까.

▲ 레페토 콜라보레이션 키즈 제품
한편 레페토는 19일 개봉 예정인 영화 ‘신데렐라’와 콜라보레이션해 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키즈 라인만 선보이는데, 산드리옹과 우아한 감성에 수줍은 소녀의 감성을 더한 투투(TUTU)스커트 2가지 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레페토>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