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엄정권 기자] ‘외모’가 경쟁력 중 하나가 되어버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성형수술을 받고 있는 실정. 이제 성형수술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한 온라인 리서치에 따르면, 성형수술을 하는 이유는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를 해결함으로써 자신감을 되찾기 위함’이다.

성형수술이 대중화된 것이 사실이지만, 부작용 등의 문제점이 있다. 따라서, 최근에는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출 수 있으며 부작용의 걱정이 없는 ‘반영구화장’이 더욱 인기몰이를 하는 추세이다. 반영구화장은 일정 기간 유지되며 주입 깊이가 낮아 피부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신미용법이다.

이러한 반영구화장은 문신화장과는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더욱 전문적으로 교육을 받은 사람에게 받아야 안전하다. 때문에, ‘메르뷰아카데미(http://mere-beauty.com/)’가 강남반영구화장학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강남반영구학원 메르뷰아카데미는 세계적으로 수용되며 변하는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메르뷰아카데미의 조경옥 원장은 오랜 경험으로 다진 실력과 노하우로 국내·외 각종 미용대회 심사위원으로 발탁되는 등 ‘반영구화장’에서 권위자로 손꼽힌다.

▲ <사진제공=메르뷰아카데미>
최근 강남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 원장에게 직접 수업을 듣기 위해 해외 수강생들이 직접 찾아오는 일이 종종 생긴다. 일본 나고야지점도 있지만, 조 원장의 수업을 직접 듣기 위해 본점, 창원, 강북 지점 등 국내 지점을 찾아 들어오는 것이다.

이는 메르뷰아카데미가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반영구화장학원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얼굴 형태 따른 스타일링에 관한 커리큘럼을 중시하고 있다. 기존의 반영구학원보다 더욱 섬세하고 높은 퀄리티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메르뷰아카데미는 실무 위주의 수업 진행방식으로 각종 미용대회 참가 등 수강생들의 경험 누적과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관리와 기술 교정을 돕는 철저한 책임제를 실시하여 반영구화장 부문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한다.

반영구화장학원 메르뷰아카데미의 조 원장은 “아름다움을 향한 자신만의 개성과 재능을 가진 이들을 진심으로 대하며, 최고의 실력을 갖춘 프로 메이크업 전문가인 그들의 꿈을 현실로 완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