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정우] 위메프가 이달 1개월 동안 온라인 교육 상품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 앵콜딜을 진행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앵콜딜의 구성품은 ‘시원스쿨 전 강의 1년 무제한 수강권’과 리스닝, 스피킹 전문 프로그램 ‘맥스 1년 수강권’으로 구성된다. 이번 수강권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도서와 교재는 소통 1~4권 세트, 말문법 시리즈, 왕초보영단어 등 16종으로 정상가 126만원에서 74% 할인된 32만8000원에 판매된다.

시원스쿨 끝장 패키지는 처음으로 선보인 2014년 당시 매출 15억원에서 올해 60억원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를 기념해 시원스쿨과 위메프는 이시원 시원스쿨 대표의 2회차 강연을 열 예정이다. 지난 1월 29일 위메프 본사 1층 W카페에서 열린 첫 번째 강연에는 150명이 넘는 고객들이 참석했으며 입장료는 전액 어린이 재단에 기부했다.

이밖에도 어린이 재단을 통해 전국 16개 시·도 어린이 기관에 ‘시원스쿨 주니어’ 교육 상품을 기부할 방침이다.

송두연 위메프 도서교육팀장은 “앞으로도 양질의 온라인 교육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