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대명그룹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전문여행사 대명투어몰이 아코르(ACCOR)호텔 특별 길라잡이를 준비했다.

주요 아코르 호텔들을 보면 노보텔 발리 베노아(Novotel Bali Benoa)는 탄중 베노아 해변의 황금빛 모래가 내려다 보이고 누사두아 가장자리에 있는 4.5성급 리조트입니다. 187개의 아름다운 객실과 빌라를 갖추고 있으며 각각은 무성한 열대 정원들 가운데서 코코넛 나무 인테리어 디자인 세트로 장식되어 있다.

노보텔 발리 베노아(Novotel Bali Benoa)는 독특한 발리식 분위기를 제공한다.

3개의 레스토랑과 바, 3개의 수영장, 골프 시설,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해 보시고 해변이나 스파에서 스파 요법으로 마음껏 피로를 풀 수 있다.

PULLMAN BANGKOK KING POWER 호텔은 방콕에 위치한 고급 호텔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는 호텔이다.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366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객실 내부에서는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며 개인욕실 등의 편의시설도 모두 갖추어져 있다.

또한 비즈니스 센터를 비롯하여 스파, 수영장, 레스토랑 등의 각종 부대시설도 마련되어 있어 머무시는 동안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다

PULLMAN PHUKET ARCADIA NAITHON BEAC는 푸켓에서도 아름답기로 소문난 나이톤 비치 언덕위에 자리하고 있어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함에 있어 이상적이다.

호텔에서 공항까지는 차량 이동시 약 20분 정도가 소요되며 파통 시내도 차량 4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내에 준비된 레스토랑, 바, 수영장, 스파 , 키즈 클럽 등의 다양한 부대 시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