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대명투어몰>

[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대명그룹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전문여행사 대명투어몰이 베트남 ‘다낭 특별기획전’을 출시했다.

28일 대명투어몰에 따르면 베트남 중부의 숨겨진 보물, 다낭 후에 호이안 등을 둘러보는 다낭 특별상품을 내놓고 여행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이 상품은 대명투어몰만의 어마어마한 특전을 제공한다.

우선 엄선된 준특급 호텔(4성급 호텔) 3박이 2인1실 기준으로 제공되며, 한국인 가이드/ 기사 및 전용차량이 제공된다.

또 관광지 입장료(호이안 구시가지, 다낭 시내 관광,마블 마운틴,하이반 고개, 유네스코 문화유산인 후에 관광)가 포함되며, 전 일정 식사 제공 및 특식이 제공된다.

특식으로는 안젤로, 비엣타운 레스토랑, 랑꼬하이산 레스토랑, 바록, 삼겹살 등이 주어진다.

아울러 밤이아의 아름다운 호이안 야간 시티투어와 함께 베트남 전통 모자농, 호이안 전통 등, 베트남 전통 커피 등 기념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후에 미안 유황 온천체험(약1시간), 다낭 한강 나이트 크루즈 (맥주 OR 음료 1병),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톤 마사지 1시간 체험의 기회도 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