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대명그룹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전문여행사 대명투어몰이 지상의 낙원이라 불리는 몰디브를 더욱 더 실속있게 갈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28일 대명투어몰에 따르면 몰디브 여행에 실속과 품격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으로 만들어진 이번 몰디브 상품은 크게 3가지 종류가 있다.

캐주얼 상품에 포함된 니카 아일랜드(Nika Island Resort)는 이탈리아 건축가가 만든 리조트로 환상적인 하우스 리프와 최상급의 해변을 갖고있는 니카 아일랜드는 프라이버시를 중요시 하여, 침실과 거실이 독립되어 있는 구조와 개인 프라이빗 비치를 갖고 있다.

FB 플랜으로 최대 숙박 인원이 성인 4명까지 투숙할 수 있으며 가족여행에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리조트이다.

디럭스 상품으로 아다아란 오션 빌라(Adaaran Prestige Ocean Villa)는 프레스티지 오션 빌라는 와이드 객실 타입의 프렌치 모던 스타일로 광활한 라군 감상과 무엇보다 평행으로 건축된 객실들은 좌우 객실을 전혀 볼 수 없게 설계됐고, 선덱에는 선베드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이 있어 프라이빗과 로맨틱을 동시에 보장 받으실 수 리조트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