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전까지만 해도 브라질리언 왁싱은 우리나라에서 익숙하지 않은 문화였다. 왁싱에 대한 이해와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에겐 낯선 문화로만 여겨졌던 왁싱이 이제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외국에서 유학을 마치고 돌아온 유학생들 사이의 입소문으로 많은 후기들이 올라오기도 하며 요즘은 공공연히 방송을 통해서도 왁싱에 대한 이야기를 접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다. 여름철이 되면 노출로 인한 비키니 라인 왁싱부터 깨끗한 이미지를 만들어 주는 페이스라인 왁싱까지 다양한 부분의 왁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예원By이지원뷰티’의 이지원 원장은 “봄이 다가오는 요즘, 여름철 아름다운 바디를 위해 벌써부터 왁싱에 대한 문의가 많다”며 “왁싱은 무엇보다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해야한다”고 강조했다.

▲ 이지원 대표

왁싱이라는 새로운 문화가 생겨나며 요즘은 왁싱을 전문으로 하는 왁싱바나 전문 브랜드가 생겨나고 있다. 여성전문 왁싱숍인 예원By이지원뷰티는 탈의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여성전문왁싱숍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팔, 다리, 겨드랑이, 페이스(눈썹, 인중)부터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여성들이 원하는 부분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지고 있다.

왁싱은 위생적으로 좋다고 소문이 나있고 한번 시술받고 나면 중독성이 있어 재방문률이 높다는 평가도 있지만 사실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는 고객들의 방문도 많이 이뤄지고 있다. 자주 셀프제모를 하게 되며 피부가 칙칙해지는 색소침착을 경험하게 되고 위생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하지 못해서 오게 되는 2차 감염의 우려도 있다. 왁싱은 작은 부분일지라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 왁싱 시술 장면

예원by이지원뷰티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위해 오픈된 뷰티숍이다. 왁싱 외에도 해운대 속눈썹연장으로 고객들에게 알려져 있다. 고객을 1:1로 만나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진행이 가능하며 오전 10시에서 6시까지(월요일휴무)예약을 받고 있지만 고객의 사정에 따라 이지원 원장이 조정을 하기도 한다. 2월달에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할인권을 구매할 수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왁싱, 속눈썹 연장시술을 받을 수 있다. 고객과의 시간약속을 철저하게 지키는 것이 고객과의 신뢰를 쌓는 비결임을 전한 이지원 원장은 앞으로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운영되는 만큼 예원By이지원뷰티가 고객들에게 깊은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샵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