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위메프>

[이뉴스투데이 김정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유한킴벌리 본사와 ‘패밀리 브랜드전’을 열고 유한킴벌리의 인기 상품들을 온라인 파격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밀리 브랜드전에서는 이틀마다 새로운 브랜드의 상품들을 선보인다. 23, 24일은 하기스 프리미어 플러스, 네이처메이드, 보송보송팬티, 더블하트 젖병, 마이비데, 좋은느낌을 판매하며 25, 26일은 매직팬티, 그린핑거, 더블하트 세제, 아기물티슈, 보송보송밴드를 선보인다.

패밀리 브랜드전 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이번 브랜드전을 공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일간 매일 10명, 총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사은품 증정도 이뤄질 예정이다.

위메프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해 9월 유한킴벌리와 개최한 ‘제1회 W베이비페어’ 오프라인 행사의 성공을 이어가는 한편 온라인을 통해 전국의 모든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재훈 위메프 유아동 팀장은 “지난 W베이비페어에 보내주신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한킴벌리와 다시 손잡고 이번 브랜드전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유아동 용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더 좋은 기획전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