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국내 85개, 해외 10개의 지점을 갖고 있는 약손명가는 마음을 담는 약손, 장인의 명가, 진심과 정성의 모토를 갖고 있다. 초창기 멤버인 약손명가 광명점의 박수진 원장은 “약손명가의 특별한 골기테라피노하우에 매료돼 광명점의 원장자리까지 오게 될 수 있던 것은 행운이었다”고 말했다.

▲ 약손명가 광명점 박수진 원장

수많은 에스테틱 중 생존하려면 특별한 노하우가 성공의 지름길

박수진 원장은 일반 에스테틱이 아닌 약손명가만의 ‘골기테라피’는 따라할 수 없는 노하우로, 앞으로 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발전의 장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본사에서 체계적으로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기에 많은 직원들이 인재로 등용할 수 있는 디딤돌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초창기 멤버로 시작을 알린 박수진 원장은 틈틈이 직원들에게 발전을 도우며, 재능기부를 함께 하고 있다. 박수진 원장은 친절사원에서 실장의 자리를 거쳐 지금의 약손명가 광명점 원장의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수많은 서비스 아르바이트직 경험과 꾸준히 쌓아 올린 기술을 접목시켜 많은 수상 이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 결과 3년의 짧은 기간 내에 원장의 위치에 올라설 수 있었다고 말했다.

산후관리, 산모들에게 도움

약손명가는 주로 작은 얼굴 관리, 얼굴균형 관리, 휜 다리 교정, 골반 교정으로 알려져 있으며, 시즌별로는 예비신부 고객들과 산후관리 및 산모케어가 대표적이다.

박수진 원장은 현재의 위치까지 오게 되면서 결혼과 출산을 경험했는데, 특히 출산을 한지 5개월 남짓 됐을때 관리사로서가 아닌 고객으로 직접적인 관리를 받아보니 많은 도움을 받게 됐다며 많은 산모들에게 꼭 추천해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 약손명가 광명점

또한, 건조한 겨울철 피부 보습을 잡기 위해서는 피부 면역력을 증가시킴으로서 문제성피부 등을 개선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 약손명가 광명점

끝으로 박수진 원장은 지금 맡고 있는 광명점의 행보와 직원들의 좋은 앞날을 위해 끝까지 지도하겠다고 밝히고, 덧붙여 해외지사 약손명가의 발전을 기원했다. 자신의 지점만이 아닌 회사의 발전을 먼저 생각하는 약손명가 광명점의 박수진 원장의 앞날을 기대해본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