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만관리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 아니다. 비만은 환경적인 원인, 유전적 원인 등 원인이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심리적인 원인이 상당한 비율을 차지한다. 인천 피부, 다이어트 전문점인 아방 피부, 다이어트(이하 아방)의 김애임대표는 비만으로 힘들어하는 고객들의 심리적인 원인을 파악하여 원인을 해소하는 것부터 비만관리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기를 사랑하는 방법과 셀프리더(스스로를 케어 하는)방법들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야한다며 자신을 사랑하는 순간 관리가 시작되며 아름다운 몸매를 통한 자존감, 자신감 회복의 지름길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 김애임 대표

나를 사랑하는 만큼 고객을 사랑하라

김애임 대표는 처음 숍을 오픈하고 고객을 대하는 자신을 객관적으로 보기위해 하루일과를 녹음했다. 녹음 된 파일 속의 본인의 말투, 억양, 대화하는 방법 등 고객의 입장에서 사실적으로 자신을 볼 수 있는 기회였다.

“힘들고 어려운 순간도 있었지만 모든 문제가 나에게 있다고 생각하며 나를 내려놓고 고객을 더 사랑하려고 노력했다”

고객을 위해 시작한 일 중 하나가 바로 ‘공부’였다. 더 많이 알아야 더 많은 것을 줄 수 있고 더 정확히 알아야 큰 효과로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대체의학부터 피부, 비만 등의 국가자격증을 다수 보유하게 했고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있다.

현재는 의료관광뷰티 석사과정 중에 있으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앞으로도 색채 테라피 등 다양한 분야 공부를 준비 중이다. 나를 사랑하는 만큼 고객을 사랑하겠다는 김애임 대표의 확고한 결심은 앞으로의 아방을 더 기대하게 한다.

▲ 아방 홍보 포스터

회원번호 3000번을 넘긴 아방 피부, 다이어트

인천 구월동에 피부, 비만관리 숍으로 아방을 오픈한 후 지난 해 회원번호가 3000번 대를 돌파했다. 아방을 거쳐 간 고객이 3000명이 넘는다는 이야기다. 11년째 구월동 로데오거리에서 같은 자리를 지켰던 아방. 이제는 간판만 보고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생겨날 정도다. 아로마 붕대 랩핑과 프렌치 머드팩을 이용해 온열요법, 냉동요법 등 아방 구월점만의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으로 독소 및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관리부터 명품허리 라인을 꿈꾸는 복부관리, 엉덩이와 허벅지, 종아리 등의 하체 스키니 집중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으며, 현재 이 세 가지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을 진행 중에 있다.

끝으로, 김애임 대표는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고객의 건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 관리 사진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