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은 많은 대중들 앞에 서는 직업이기 때문에 늘 식단조절과 운동,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쉬지 않는다. 그러나 작품으로 인해 짧은 시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야 하는 경우도 있다. 많은 셀러브리티(celebrity)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14일 동안 투윅스핏은 2주간 운동 프로그램으로 프랍 테라피와 요가를 병행해 다이어트에 최적화된 몸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도와 2주 후 체지방 감량과 바디 밸런스를 교정하면서 감량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몸 상태에 따라 기간설정이 다르기는 하지만 2주 만에 몸 상태의 변화를 볼 수 있기에 ‘투윅스핏’으로 불리고 있으며, 14일 동안에는 투윅스핏 외에도 토탈케어 기기관리로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해주고 자율신경 및 호르몬계 면역 시스템을 정상화시켜주는 ‘디톡스 코쿤’등의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을 진행한다.

▲ 토탈케어 ‘디톡스코쿤’기기

14일 동안(명동점)의 허정미 원장은 “기존의 핫요가, 필라테스, 디톡스 코쿤 등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EMA트레이닝 프로그램을 2014년 10월말 도입했다”고 밝혔다. 

예전에는 배우 김성은, 가수 아이비가 하는 운동으로 EMS운동이 주목을 받았는데 EMS는 표피층을 에너지 파동요법을 이용해서 근력을 만들 수 있도록 돕는다. 예쁜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요요현상이 올 수 있고 근육통이 올 수도 있어 주 2회 정도 제한이 있다는 것이 단점이었다. 그러나 EMA는 중주파 이용으로 근육 깊숙하게 자극을 주며, 피하조직에 쌓인 지방을 근육으로 바꿔 근력이 늘어나면서 기초대사량이 늘고 체지방량이 줄게 되는 원리다.

14일 동안은 고객의 몸 상태에 따라 기계를 조절해서 맞춤운동을 도울 수 있는 숙달된 트레이너가 있어 내장된 프로그램 외에 고객 맞춤 세팅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으며, 본사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어 자격을 수료한 강사들만이 지점으로 투입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14일 동안 명동점의 허정미 원장은 “프로그램 구성팀도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돼 있어 보다 체계적이고 정확한 프로그램들이 만들어 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 EMA트레이닝 중

허정미 원장은 과거 다이어트를 하며 많은 상처와 스트레스 받았던 경험이 있어 스킨케어에서 대체의학을 공부했다. 자신의 성공처럼 고객들도 함께 경험하기를 원한다며 사람을 살리고 죽일 수 있는 직업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고객을 만나겠다고 전했다. 이어 정도(正道)’를 지키는 것이 경영철학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현재 14일 동안 명동점은 EMA트레이닝을 30%(선착순20명) 할인 된 금액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의 자존감을 높여주고 희망이 되어주는 ‘14일 동안’ 명동점의 2015년 행보를 기대한다.

▲ 디톡스코쿤 기기관리 중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