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직판여행의 대명사 노랑풍선이 지난 3일 홈앤쇼핑을 통해 특전이 가득한 ‘이건 특급칭찬 상품이야~CEBU 4, 5일’ 상품을 선보였다.

▲ <사진제공=노랑풍선>
보라카이와 더불어 필리핀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세부는 추운 겨울 더욱 각광받는 여행지이기도 하다.

이에 노랑풍선은 추운 겨울 휴양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천·부산 출발을 비롯해 필리핀항공, 세부퍼시픽항공 등 고객의 일정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특히 스쿠버다이빙 무료강습, 요트호핑투어, 땅콩보트와 제트스키 체험, 디스커버리투어, 전신마사지 1시간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휴양 뿐 만 아니라 마젤란 십자가의 육각정, 성 어거스틴 교회, 산 페드로 요새를 둘러 볼 수 있는 세부 시내 관광도 포함되어 있어 휴양과 관광 모두 즐길 수 있는 알찬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 일정 숙박하는 이슬라리조트는 지난 2009년 8월 오픈해 최신식 시설을 자랑하는 리조트로 슬라이드가 있는 야외수영장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편안한 휴양을 원하는 실속파 고객들이 선호하는 리조트이다.

지난 3일 이른 새벽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되었던 세부 상품은 다양한 특전과 알찬 일정 구성으로 이미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자세한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