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5일~9일까지 매일 5개 도시의 해외항공권을 50% 할인해주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매일 낮 12시부터 13시까지 웹투어와 하이파이브를 하는 선착순 50명에게 적용된다.
이벤트는 2인 이상 해외항공권을 예약하면 동반자 중 1명의 해외항공권을 최대 50% 할인해주는 할인 이벤트로, 총 5회 진행된다. 

5일 중국을 시작으로, 미국과 캐나다, 동남아와 남태평양, 유럽, 일본 순으로 판매된다. 단, 미국과 캐나다, 유럽은 선착순 25명에 한해 적용된다.

웹투어 해외항공권 이용후기를 남기면 제주도 항공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웹투어 해외항공권 예약과정에서 느낀 점을 댓글로 남기면 베스트 댓글 작성자 1명을 선정하여 제주도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참여자 중 300명을 추첨하여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용후기를 남기고 SNS로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오는 1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웹투어 해외항공권을 국민카드로 결제시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추가 5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노선 항공권에 해당되며, 다가오는 2015년 3월까지 적용된다.

웹투어 해외항공팀 담당자는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작년 히든티켓 이벤트로 사랑을 받았던 웹투어 해외항공팀이 야심차게 마련한 이벤트다. 

또한 웹투어 해외항공팀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꾸준히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실속’과 ‘즐거움’, 두 가지 모두를 제공하는 해외항공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