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거품없는 직판여행 NO.1 노랑풍선여행사(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가 눈꽃 축제로 유명한 북해도 상품 기획전을 선보인다.

▲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이 선보인 이번 기획전은 화이트 일루미네이션축제, 눈꽃축제 등 겨울 축제로 유명한 북해도와 추운 날씨와 어울리는 온천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청명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도야호수, 북해도 최대 온천도시 노보리벳츠, 에도시대를 재현한 테마파크 지다이무라, 별 모양의 성곽이 있는 고료가쿠 공원, 북해도 최대 도시 삿포로의 주요 관광지 방문 등 겨울 북해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11월 21일부터 2015년 2월 14일까지 열리는 삿포로 화이트 일루미네이션, 2015년 2월 11일부터 15일까지 열리는 하코다테 해상 불꽃놀이 등 해당 기간 본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축제를 즐길 수도 있다.

다양한 먹을거리로 유명한 북해도 명물인 3대게 특식은 물론 삿포로 맥주 공장 견학 및 시음 일정도 포함되어 북해도 여행의 진수를 만날 수 있다.

국적기 대한항공을 이용, 전 일정 특급 호텔 숙박이 가능한 이번 기획전은 732,000원부터 이용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노랑풍선여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