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박재붕 기자] 지난 20일 자유투어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방송한 ‘힐링 in 캄보디아’ 패키지여행 상품이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이와 관련 자유투어 관계자는 31일 “홈쇼핑 방송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힐링 in 캄보디아’ 상품을 통해 분명 바이욘의 밝은 미소와 크메르제국의 크나큰 긍지를 갖고 살아가는 캄보디아인들로부터 건강함과 앙코르와트의 신성한 힘을 받아 힐링여행을 다녀올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인도차이나 반도의 동남부에 위치한 캄보디아는 신비로움과 다양한 볼거리 사계절 따뜻한 기후로 전 세계 관광객들에게 사랑 받는 매력적인 관광지이다. 특히 건기로 접어드는 11월~2월이 여행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 캄보디아 기획전 이미지<사진제공 = 자유투어>
▶ 신비로운 매력 앙코르왓

캄보디아의 가장 번성한 시기에 크메르 제국에 의해 건설된 백여개의 사원과 신전중의 하나이다.
신들의 도시라 불리는 앙코르왓은 캄보디아인들이 신성한 기운보다 더 높은 곳에서 살 수 없다는 생각으로 모든 현대식 건물과 호텔들이 앙코르왓보다 낮은 2~4층으로 지었을 정도로 소중하게 여기고 있다.
역사적 이야기와 웅장한 모습을 통해 오감이 만족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타프놈 사원

툼레이더의 촬영지로 유명한 타프놈 사원은 나무와 건축물이 어우러진 장관을 볼 수 있으며, 나무 뿌리로 인해 조각들이 무너지고 있어 갈 때마다 다른 모습을 나타내고 있다.
목화나무와 돌이 함께 어울려 멋있는 배경을 이루고 있어 관광객들의 관심이 끊이지 않는다.

▶ 톤레샵 호수

동양 최대의 호수인 톤레샵 호수는 캄보디아의 일상생활을 엿볼 수 있는 수상가옥이 즐비어 있고,
해질녘 황금색으로 물드는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 할 수 있다.

▶스마일 앙코르쇼

크메르 제국의 역사와 앙코르왓의 건축과 뒷 이야기를 쉽게 연극과 노래로 풀어낸 스마일 앙코르쇼는 최고의 무용수들과 캄보디아 내의 큰 규모, 맛있는 특식 앙코르 뷔페를 통해 즐거운 여행의 흥을 돋구게 해줄 것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