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노랑풍선>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직판여행NO.1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이 오는 2015년 설연휴에 떠날 수 있는 중국여행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내년 2월 18일부터 5일간 이어지는 설 연휴 기간 동안 중국의 다양한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을 대표하는 소림무술쇼와 부국해저를 둘러 볼 수 있는 북경 4일, 중국 무역의 중심 상해, 역사도시 항주, 수향도시 주가각을 한눈에 둘러 볼 수 있는 상해4일, 최고의 효도관광 상품으로 각광 받는 장가계·원가계 6일, 중국 역사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진시황릉과 병마용을 둘러 볼 수 있는 서안 4, 5일등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중국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하이난을 여행하는 상품은 하이난 최대의 워터파크인 미션힐 리조트 전 일정 숙박 및 골드카드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최고의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가족 여행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션힐 리조트 골드카드 소지자는 야외 워터파크, 실내 수영장, 미네랄 온천 이용은 물론 Lazy River 1시간 무료 카누 체험, 키즈 클럽 2명 무료입장 등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체험거리와 혜택을 제공해 더욱 눈길을 끈다.

다가오는 2015년 설연휴 기간 중국을 여행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의 자세한 일정은 노랑풍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