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 MBC 연기대상 신동엽 고성희 <사진출처=MBC 화면캡처>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2014 MBC 연기대상에서 진행을 맡은 신동엽의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상암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연기대상' 시상식은 신동엽과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진행으로 꾸며졌다.

이날 신동엽은 재치있는 입담과 19금을 넘나드는 발언으로 객석과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신동엽은 신인상을 수상한 고성희에게 "오 깜짝이야. 고성희 씨 지금 뭐하는 짓이냐"며 "귀신인 줄 알았다. 생방송 시상식을 10여 년간 했는데 이런 적은 처음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는 고성희가 수상 소감을 마친 후 출구를 찾지 못하고 헤매며 진행자인 신동엽, 수영을 가로질러 가자 신동엽이 한 말이다.

또한 신동엽은 자리에 착석해있는 오연서에게 다가가 "오늘 정말 영혼까지 끌어모았다"고 말했다.

당황한 오연서는 황급히 옷매무새를 다듬었다. 이에 신동엽은 "머리 올린 걸 말하는 것"이라며 "이게 어울리기가 힘든데 정말 잘 어울린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014 MBC 연기대상 신동엽 고성희, 2014 MBC 연기대상 신동엽 고성희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