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
[이뉴스투데이 조진수 기자] 조현아 동생인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가 이번 사건과 관련해 "반드시 복수하겠다"고 다짐하는 내용의 메시지를 조 전 부사장에게 보낸 것으로 확인돼 파문이 일고 있다.

이에 조현민 전무는 자신의 SNS에 사과글을 게재했고, 31일 "오늘 아침 신문에 보도된 제 문자 내용 기사때문에 정말 무어라 드릴 말씀이 없을 정도로 죄송한 마음"이라며 "굳이 변명하고 싶지 않다. 다 제 잘못이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치기어린 제 잘못이었습니다. 그날 밤에 나부터 반성하겠다는 이메일을 직원들에게 보낸 것도 그런 반성의 마음을 담은 것이었습니다"라며 "부디 여러분의 너그러운 용서를 빕니다"라고 말했다.

조현민 전무는 조현아 전 부사장이 검찰에 출석한 지난 17일 대한항공 마케팅 부문 임직원들에게 '반성문'이라는 제목으로 보낸 이메일에서 "저부터 반성한다"며 "조직문화나 지금까지 회사의 잘못된 부분은 한 사람에 의해서만 만들어지지 않는다. 모든 임직원의 잘못이다"라고 말한 바 있다.

네티즌들은 "동생 조현민의 복수다짐, 가족 맞네", "언니의 구속영장 발부 조현민 복수다짐, 어이가 없다", "구속 잘 시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