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락슬러 여자친구 레나(사진출처=KBS중계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이슈팀] '전차군단' 독일이 2014 브라질 월드컵에서 월드컵 통산 4번째 별을 가슴에 달았다.

14일(한국시간) 오후 4시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마라카낭 경기장에서 열린 2014 브라질 월드컵 결승전에서 독일은 연장 후반 마리오 괴체의 결승골에 힘입어 아르헨티나를 1-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독일이 브라질 월드컵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독일 축구대표팀의 부인과 연인들도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제가 됐다.

특히 독일 축구대표팀의 율리안 드락슬러(FC 샬케)의 여자친구인 레나 테를라우가 카메라에 노출되면서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드락슬러의 여자친구인 레나 테를라우는 드락슬러의 유니폼에 핫팬츠를 입어 청순한 외모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완벽한 몸매를 뽐내 전세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드락슬러 여자친구 레나 테를라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드락슬러 여자친구 레나, 드락슬러 여친 대박이다", "드락슬러 여자친구 레나, 당신이 진정한 위너", "드락슬러 여자친구 레나, 우승트로피보다 여자친구가 더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