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영표 축구대표팀 일침(사진출처=KBS 중계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KBS 축구해설위원 이영표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에 돌직구를 날렸다.

27일(한국시간) 오전 5시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레나 코린치앙스에서 열린 2014브라질월드컵 H조 3차전 대한민국과 벨기에의 경기에 서 대한민국은 0대 1로 벨기에에 패했다.

이날 경기 종료 후 이영표 위원은 "오늘 경기가 마지막이기 때문에 총평은 해야 할 것 같다"며 "누군가 나에게 한국의 2014 브라질 월드컵이 실패냐?"고 묻는다면 "실패라고 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영표 위원은 홍명보 감독이 인터뷰에서 "우리 선수들이 이번 월드컵을 통해 좋은 경험을 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힌 것에 대해 "월드컵은 경험하는 자리가 아닌 증명하는 자리"라고 따금한 일침을 가했다.

또한 이영표 위원은 "지난 월드컵에서는 강한 상대보다 더 빨리 뛰고 더 많이 뛰었지만 이번 대회 한국팀은 우리가 기대했던 것보다 체력적인 준비가 덜 됐다"며 "선수들이 월드컵에서 잘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K-리그에서도 잘하기 위해 뛰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영표 홍명보호 일침에 "대한민국 벨기에 이영표, 다 맞는말이다", "대한민국 벨기에 이영표, 홍명보호 반성해라", "대한민국 벨기에 이영표, 차기 국대감독으로 추천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