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아레스 핵이빨 (사진출처=SBS 중계화면 캡처)
수아레스 핵이빨, 수아레스 핵이빨, 수아레스 핵이빨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우루과이 공격수 수아레스(27, 리버풀)가 또 상대편를 물었다.

수아레스는 25일(한국시간) 이탈리아와의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에서 후반 33분께 이탈리아 수비수인 조르조 키엘리니와 충돌하는 과정에서 그의 어깨를 물었다.

이를 심판이 보지 못해 경기가 그대로 진행되자 키엘리니는 상의 유니폼을 내려 물린 자국을 보여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이에 수아레스는 본인 얼굴이 키엘리니 어깨에 강타당한 듯 얼굴을 감싸며 고통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경기를 마친 후 수아레스는 우루과이의 승리에 대한 소감을 언급하며 '핵이빨'과 관련에 질문에 대해서는 침묵으로 일관했다.

수아레스의 '핵이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2012-13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리버풀에서도 첼시의 브라니슬라프 이바노비치(30)의 팔을 물어 10경기 징계를 받기도 했다.

한편, 이날 우루과이는 나타우의 에스타디오 다스 두나스에서 열린 이탈리아와의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D조 마지막 경기에서 후반 36분 디에고 고딘의 헤딩 결승골로 1-0으로 이김으로써 조별리그를 통과했다.

수아레스 핵이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아레스 핵이빨, 도대체 왜 그런거니?", "또 그랬다니 실망이다", "이기면 끝이 아니다", "솔직하게 잘못했다고 인정하면 될 것을"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