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눈물 (사진출처=KBS 캡처)
손흥민 눈물, 한국 벨기에전, 손흥민 눈물, 한국 벨기에전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손흥민이 알제리전 경기 후 인터뷰를 하며 눈물을 흘렸다.

23일 오전 4시(한국시간) 브라질 포르투 알레그레의 에스타디오 베이라히우 경기장에서 2014 브라질 월드컵 조별리그 H조 알제리와의 경기에서 2-4로 한국이 패했다. 이에 한국은 조의 최하위로 밀려나 16강 진출이 불투명한 상태다.

이날 전반 알제리에 3골을 내주며 힘든 경기를 이어가던 한국은 후반 5분 손흥민(21·레버쿠젠)이 만회골 넣고 구자철(25·마인츠)이 후반 27분 추가골을 득점했지만 역전하지 못했다.

송흥민은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초반에 사소한 실수로 실점을 해서 어려운 경기가 됐다"며 "후반처럼 정신을 바짝 차리고 경기를 했으면 더 좋았을 걸 후회가 남는다"고 말했다.

이어 손흥민은 "후반에 후회 없는 플레이를 하자는 이야기를 했지만 너무 아쉬운, 후회되는 경기였다"고 덧붙이며 눈물을 보였다.

손흥민은 "월드컵 첫 골을 넣은 것은 중요하지 않다. 골 넣은 기쁨보다 경기에서 진 슬픔이 더 크다"고 설명했다.

한국-벨기에전에 대해서 "각오가 따로 필요 없을 거 같다. 벨기에전이 얼마나 중요한지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잘 준비하겠다"며 말했다.

손홍민 눈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음이 아팠다", "후반엔 잘했는데", "전반에 집중을 못하는거 같았다", "안타깝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