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근호 선제골(사진=KBS 중계화면 캡처)

 

[이뉴스투데이 김지만 기자] 이영표 해설위원의 예언이 또 적중해 화제다.

18일(한국시간) 브라질 쿠이아바의 판타나우 아레나에서 열린 2014 브라질월드컵 H조 조별 예선 1차전 러시아와의 경기에서 이근호는 교체투입되어 팀의 첫번째 골을 기록했다.

박주영 대신 교체투입된 이근호는 후반 23분 강력한 오른발 슈팅으로 골을 기록했다. 러시아 골키퍼 아킨피에프가 공을 제대로 펀칭하지 못했고 공이 그대로 골대 안으로 들어갔다.

이영표 위원은 경기 전 "70분까지 무득점으로 잘 막아내면 이근호가 해결사 역할을 할 것"이라고 예상한 것이 또 한 번 맞아떨어졌다.

앞서 이영표 위원은 대회 전 "이번 대회에서 스페인의 몰락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네덜란드에 1대5 참패를 당한 스페인의 조별리그 첫 경기를 정확히 예언했고 뒤이어 일본과 코트디부아르의 결과와 스코어까지 맞히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한편 대한민국 러시아 이근호 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대한민국 러시아 이근호 골, 대한민국 화이팅", "대한민국 러시아 이근호 골, 이영표 소름돋는다", "대한민국 러시아 이근호 골, 이영표 대박이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