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남일, 이영표 편파 해설에 일침 (사진출처=KBS 캡처)

[이뉴스투데이 온라인뉴스팀] 김남일 해설위원이 이영표 해설위원에 편파해설에 일침을 가했다.

15일 오전 10시(한국시각) 브라질 헤시피에 위치한 아레나 페르남부쿠에서 C조 일본과 코트디부아르 경기가 열렸다.

전반전 코트디부아르가 일본에 1-0으로 지고 있는 가운데 후반 코트디부아르가 두 골을 뽑아가며 전세를 역전시켰다. 결국 코트디부아르와 일본의 경기는 2-1로 코트디부아르가 승리했다.

이영표가 이날 경기 모두를 예언한 결과가 적중하자 조우종 아나운서는 "거의 문어에 빙의한 것 아니냐"고 묻자 이영표는 "내가 뭐라고 말했냐. 얼마든지 뒤집을 수 있다고 하지 않았느냐"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트디부아르 승리에 이영표는 "피로가 확 풀리는 것 같다" 말했다.

김남일은 이영표의 해설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물음에 "하나 물어보고 싶다. 이영표 해설위원 과거에 코트디부아르로 임대 갔었냐"며 "굉장히 편파해설을 하고 있는데 이건 반드시 선배로서 지적해야된다고 생각한다"고 일침을 가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영표, 좀 심하긴 했다", "이영표 해설위원 문어가 빙의한거 같애", "김남일 해설위원 말에 공감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