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을 앞두고 파리크라상의 대표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천송이가 제안하는 ‘눈송이 우유빙수(사진)’ 6종을 26일 출시했다.

‘눈송이 우유빙수’는 우유얼음을 사용한 제품으로 국내산 우유에서 얻은 우유 얼음을 종잇장처럼 얇게 갈고, 뭉치거나 녹는 것을 막기 위해 토핑을 주변에 얹었다.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맛이 특징으로 한 겨울에 쌓인 눈꽃을 떠올리게 하는 우유얼음의 시원한 맛이 장점이다.

‘눈송이 우유빙수’는 토핑에 따라 6가지 빙수로 나뉜다. 팥을 듬뿍 올린 ‘눈송이 우유 팥빙수’를 비롯해 옛날 스타일로 국내산 찹쌀 인절미를 얹은 ‘눈송이 우유 떡빙수’, 상큼한 과일 맛의 ‘눈송이 우유 과일빙수’가 주요 메뉴다. 이외에도 ‘망고빙수’, ‘블루베리빙수’, ‘딸기빙수’ 등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테이크아웃 용기도 개발돼 이동 중 어디서나 시원한 빙수를 맛볼 수 있다. 손잡이 위로 둥글게 퍼진 용기와 뚜껑은 우주선을 닮아 ‘별에서 온 빙수’라는 별칭도 붙었다. 뚜껑 홀에 손잡이를 끼우면 받침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빙수의 약 80%가 얼음으로 구성된 만큼 건강하고 맛있는 빙수를 위해 얼음에 집중하게 됐다”며 “화려한 데커레이션보다 우유 얼음과 단팥이 주는 소박하고 건강한 맛으로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눈송이 우유빙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일부 매장에서 판매되며, 판매점은 우유빙수 홍보물 부착 여부로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