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미스터피자가 인천 문학야구장에 매장을 개설 2014 프로야구 시즌 동안 관람용 맞춤형 메뉴를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미스터피자 문학야구장점은 면적 15㎡의 테이크아웃 매장으로 1루측 2층에 위치했다. SK와이번스 홈경기가 열리는 날만 운영된다. 구매는 관중 입장 가능 시간인 경기 시작 2시간 전부터 가능하다.
 
판매상품은 야구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맞춤형 메뉴로 운영된다. 우선 가족 단위 관람객을 위해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런박스 3종을 준비했다. 홈런박스는 신제품 홍두깨번,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 피자(3종 중 택1)와 함께 어니언링 및 코코넛쉬림프를 하나의 박스 안에 담은 세트메뉴다. 해당 피자는 단품 3종으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또 야구장데이트 중 간단한 간식을 즐기려는 커플들을 위해 조각피자를 2조각 단위로 판매한다. 맥주를 즐기는 관객들은 사이드 메뉴 3종(윙, 하프치킨, 크리스피 치킨텐더)을 곁들이면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편리하게 선택 이용할 수 있도록 야구 관람에 적합한 메뉴 준비했다”며 “문학야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이 번거로운 주문과 외부 구매 없이 야구장안에서 미스터피자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