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정일권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 이재혁)이 2일 사이다데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칠성사이다를 연상시키는 4월 2일을 기념하기 위한 데이마케팅의 일환으로 친구와의 사이를 정의하고 친구들에게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롯데칠성몰'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와의 사이를 표현해주는 적절한 수식어를 입력 후 카카오톡 초대 기능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수락한 친구수를 기준으로 1~3등까지는 백화점 각 상품권 50만원, 20만원, 10만원을, 4~7등에게는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초대에 수락한 친구들에게도 등수별로 최대 500명까지 칠성사이다 250ml캔 15개와 교환할 수 있는 롯데칠성몰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칠성사이다, 핫식스, 칸타타, 데일리C비타민워터 총 4곳의 페이스북에서 태그 기능을 통해 사이다데이 이벤트를 함께 공유한 소비자를 선정해 총 4242명에게 칠성사이다 250ml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2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늘 '사이다DAY'를 맞아 친구들에게 칠성사이다도 선물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페이스북팬이 10만명을 돌파한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에 가족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