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칠성사이다를 연상시키는 4월 2일을 기념하기 위한 데이마케팅의 일환으로 친구와의 사이를 정의하고 친구들에게 칠성사이다를 선물하는 즐거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칠성음료 직영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롯데칠성몰'을 다운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와의 사이를 표현해주는 적절한 수식어를 입력 후 카카오톡 초대 기능을 통해 메시지를 발송하면 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카카오톡 초대 메시지를 수락한 친구수를 기준으로 1~3등까지는 백화점 각 상품권 50만원, 20만원, 10만원을, 4~7등에게는 영화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초대에 수락한 친구들에게도 등수별로 최대 500명까지 칠성사이다 250ml캔 15개와 교환할 수 있는 롯데칠성몰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4일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칠성사이다, 핫식스, 칸타타, 데일리C비타민워터 총 4곳의 페이스북에서 태그 기능을 통해 사이다데이 이벤트를 함께 공유한 소비자를 선정해 총 4242명에게 칠성사이다 250ml캔과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2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오늘 '사이다DAY'를 맞아 친구들에게 칠성사이다도 선물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페이스북팬이 10만명을 돌파한 칠성사이다 페이스북에 가족캠핑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