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봉연 기자] 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에 대규모 업데이트 ‘진:상(眞相)’을 실시하고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데카론의 진정한 모습을 즐겨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진:상(眞相)’ 업데이트는 2개월 동안 총 3번에 걸쳐 공개된다. 가장 먼저 모든 캐릭터 스킬의 마스터 레벨이 상향되고 ‘마이스터 스킬’이 추가돼 유저는 보다 강력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향후 스킬의 종류도 추가하는 등 육성 시스템을 대폭 확장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홍보모델로 개그우먼 김지민(사진)을 선정하고, 특유의 유머로 익살스럽게 연출된 홍보영상 ‘진:상(眞相)’ 1편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2편은 추후 공개할 계획이다.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펼쳐진다. 신규 이용자와 복귀 이용자 모두에게 고급 아이템 패키지가 주어지고 특정 레벨 또는 플레이 시간에 도달하면 각종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게임 접속만으로 최상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접속만 해도 3배이상 경험치를 쌓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