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스비엑스 자동차 무상점검 캠페인      © 이종은

[이뉴스투데이 이종은 기자] 자동차 배터리 전문 기업 ㈜아트라스비엑스는 타이어 대표 브랜드 한국타이어와 함께 2013 하계 고속도로 휴게소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휴가철 장거리 이동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타이어에서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하는 총 6곳의 휴게소 가운데 속초방면 가평휴게소(하행)와 목포방면 서산휴게소(하행) 2곳에서 오는 8월 2일부터 8월 6일까지 총 5일 동안 개최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캠페인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거리 이동에 필수적인 배터리 점검은 물론 타이어 공기압 점검 및 보충, 타이어 위치 교환, 스페어 타이어 교체, 워셔액 보충 등 기본적인 안전 점검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타이어 안전관리 요령 안내, 제품 상담 및 교체 예약과 다양한 판촉물 지급, 레이싱 모델들과의 기념촬영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휴가철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아트라스비엑스에서는 휴가시즌 이벤트와 동시에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다양한 채널의 SNS를 새롭게 개설하고 고객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핀터레스트 등을 통해 차량과 배터리에 관한 유익한 정보와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각종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계획하여 온라인에도 고객과의 거리를 가까이 함과 동시에 아트라스비엑스 배터리를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