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권영준 기자] 영화배우 겸 복서 이시영(30)는 31일 인천시청에서 송영길 인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입단식을 갖고 인천시청 복싱부의 일원이 됐다.

이날 입단식에서 이시영은 “좀 더 체계적으로 열심히 훈련해서 올해 인천에서 열리는 전국체전과 내년 아시아경기대회에 출전해 인천의 명예를 빛내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번 입단식과 함께 인천시민으로 첫 발을 내딛은 이시영은 이미 내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및 인천실내․무도아시아경기대회 홍보대사로 위촉 받아 활동하고 있다.

복싱하는 여배우로 잘 알려진 이시영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 영화 ‘위험한 상견례’․‘커플즈’․‘남자사용설명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해왔으며, 복싱에서도 ‘제66회전국아마튜어복싱선수권대회겸 2013국가 대표선수 1차 선발전’ - 48kg급 2위, ‘제33회회장배전국아마튜어복싱대회’ - 48g급 1위, ‘제7회여자신인아마튜어복싱선수권대회’ - 48kg급 1위에 오르는 등 정상급 기량을 선보여 왔다.

한편, 이번 이시영의 영입은 지난해 12월 울산에서 열린 ‘제66회전국아마튜어 복싱선수권대회’에서 이시영이 보여준 복싱선수로서의 소질과 잠재력을 높이 평가한 인천시체육회의 스카우트 제의를 이시영 선수가 받아들이면서 성사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