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르크 앙 시엘 내한공연 2차 티켓, 오는 23일부터 옥션티켓 통해 발매 시작     © 이강미

[이뉴스투데이 = 이강미 객원기자] 락 밴드계의 새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는 라르크 앙 시엘의 내한공연 ‘L’Arc~en~Ciel WORLD TOUR 2012 ‘의 2차 티켓 발매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지정 예매처인 옥션티켓을 통해 이루어진다.
 
라르크 앙 시엘은 리더 테츠야(베이스기타)와 하이도(보컬), 켄(기타), 유키히로(드럼)의 실력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4인조 일본 락밴드다. 1994년 7월 1일 비디오 싱글 眠りによせて(잠에 기대어)로 데뷔한 이래, 1997년 도쿄돔 공연표 55,000석 최단시간 매진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으며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열린 도쿄돔 공연에서는 총110,000석을 2분 만에 매진시키기도 했었다.
 
특히 지난 2011년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열린 콘서트는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라이브로 위성 중계되어 전세계 관객과 함께하기도 했다.
 
이번 공연의 진행 관계자는 “지난 2005년에 이어 4년만의 단독 내한공연을 갖는 라르크 앙 시엘은 더욱 완벽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장비와 무대 및 시스템에 상당한 공을 들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히트곡 ‘Honey’를 비롯 ‘Driver's high’, ‘Ready Steady Go', 'Good Luck My Way', 'X X X' 등으로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르크 앙 시엘의 내한공연 'L’Arc~en~Ciel WORLD TOUR 2012' 은 오는 5월 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