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던 컴뱃3: 몰락한 제국     © 이강미

[이뉴스투데이 = 이강미 객원기자] 유저들이 극찬을 아끼지 않는 게임 '모던 컴뱃3'의 귀환소식에 국내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전작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인상적인 게임플레이를 선보이는 모던 컴뱃3: 몰락한 제국이 지난 20일에 T스토어에 출시됐다.
 
모던 컴뱃3는 PKR(파키스탄 한국 러시아)의 연합군이 미국을 전면 공격하고 이를 막아낸다는 내용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펼쳐진다. 특히 LA에서 파키스탄까지 세계 각지를 넘나들며 총 13개의 미션을 수행하도록 만들어진 구성뿐만 아니라 뛰어난 효과음과 실감나는 음성 언어는 흥미를 더했다.
 
또한 스마트폰에서 가장 직관적이고 깊이 있는 FPS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자랑하며, 차세대 GFX의 기술이 바탕이 된 그래픽 효과는 실제를 방불케 할 정도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기에 충분하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해외 앱스토어 유료 다운로드 차트 1위라는 기록은 이 게임에 얼마나 많은 유저들이 열광하고 있는지를 반증하고 있어 이미 객관적인 검증은 마친 상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스마트폰 게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고퀄리티를 자랑하는 데다 게임 시나리오 자체도 굉장히 사실적으로 만들어 T스토어 출시 하루만에 다운로드 차트 2위에 등극했다”고 전했다.

 
▲ ㈜게임로프트 코리아, 모던 컴뱃3     © 이강미

한편 ㈜게임로프트에서는 현재 모던 컴뱃3의 출시를 기념하여 T 스토어에서 '후기 쓰고 경품 받자'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5,000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향후 모던 컴뱃3 iSO 버전은 2월 초에 출시될 예정으로 더 많은 유저들이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