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 생활팀] 대한상공회의소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최근 물가상승의 영향으로 서민들이 저축, 여행, 의복 구입, 외식비, 통신비, 교통비 등 생활 전반에 걸쳐 허리띠를 졸라 메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아무리 절약을 하고 지출을 줄인다고 하더라도 어쩔 수 없이 목돈이 지출되는 경우가 있다.   

그 대표적인 경우가 이사이다. 대부분의 가정이 이사짐센터를 통한 포장이사를 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새로 입주하는 곳이 더럽다면 청소에 도배나 장판과 같은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몇 백 만원의 큰 돈이 순식간에 지출되기 십상이다. ‘이사–청소–인테리어’라는 큰 비용이 부담되는 서비스 이용시,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저렴한 비용으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걸까?
 
중소기업청장상과 신지식 경영인 대상 등 굵직한 상을 수상하며 이사와 청소업계 선두로 도약한 ㈜영구크린이 통큰 이벤트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영구크린은 SK브로드밴드의 공식업무대행사로 선정되어 영구크린에서 인터넷 이전 및 복합상품을 신청하는 이사, 청소 서비스 이용고객에게 최대 41만원의 금액을 지원하고 있다. 이벤트를 진행한지 약 2주 만에 수백건의 문의가 쇄도하는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영구크린의 임한명 대표이사는 “개인, 중소규모의 이사짐센터나 청소대행업체에서는 고품질의 결합상품을 제공하는 것이 어려운 현실이다. 하지만 설립이후 끊임없이 성장을 하고있는 영구크린은 고객님들께 조금이라도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이번 이벤트를 성사시킬 수 있었다. 다행히 이사나 청소 서비스를 문의하시는 영구크린의 고객님들께서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기존 이사짐센터, 청소대행업체의 틀에서 벗어나 고객님을 위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영구크린의 이사, 청소 비용지원 이벤트는 영구크린의 홈페이지(www.mcygclean.co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이사, 청소 대표 상담전화 1577-0209로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후 SK브로드밴드의 전문 상담원을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