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날보다 비 오는 날이 더 다이어트 하기 힘들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은 YES이다.

굳은 의지로 단식을 하던 사람들도 비가 오는 날은 외부 활동이 줄면서 자연스럽게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별 생각 없이 음식물을 섭취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이다.
 
비가 내리거나 흐린 날은 평소보다 일조량이 떨어지게 되는데, 이때 뇌신경물질인 멜라토닌의 분비가 증가되면서 식욕도 증가한다. 더불어 기온이 떨어지면 말초혈관은 수축하고 내부 장기 혈액은 늘어나는데, 위장 운동과 위산 분비가 활발해져 식욕이 증가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마냥 굶거나 적게 먹어서 살을 빼는 것은 좋지 않다. 식욕은 날씨의 영향을 받을 정도로 통제가 어렵고 단식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폭식을 하는 경우도 생기게 된다.
뿐만 아니라 무리한 다이어트는 노화, 탈모, 식이장애와 우울증까지 동반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다시 살이 찌는 요요 현상이 반드시 나타난다.
 
따라서 전문가들은 365일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것을 조언한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http://www.13kgdiet.com/)는 전통적인 한방 요법과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유기농 해독 요법을 접목시켜 부작용 없이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사상의학(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태음인)에 따라 개인별 살찐 유형을 파악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의 첫 번째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날씬한 몸매임에도 배나 팔뚝, 허벅지가 유난히 굵어 고민했던 이들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셈이다.
 
유기농 해독요법을 통해 체내에 쌓여 있는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기 때문에 살을 빼는 동시에 건강을 찾을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지방 분해 대사와 에너지 대사 능력이 향상되면 체지방 분해 속도가 높아져 살이 잘 빠지고 잘 찌지 않는 체질로 개선된다. 다이어트 뒤에 흔히 나타나는 요요 현상이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이유가 여기 있다.
 
무엇보다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해 잠을 자는 사이 호르몬 요법 만으로 살을 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별히 굶거나 운동을 하지 않아도 다이어트 효과가 크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아 1년 365일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경희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현재 ‘7일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2주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13kgdiet.com/
080-700-722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