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넛전문점 링팡도너츠가 전국 가맹사업의 활성화를 위해 영남지사장과 호남지사장 등 지역지사를 모집한다.
 
링팡도너츠는 느끼하지 않은 담백함으로 고객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국내에서 개발된 토종 도넛프랜차이즈. 도넛만을 파는 단순 전문점에 얽매이지 않고 커피를 비롯한 샌드위치, 아이스크림, 케이크, 바게트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멀티형 카페전문점이다.
 
▲ 링팡도너츠     © 최원아
여러 가지 재료로 만든 다양한 도너츠를 비롯해 함께 즐기면 좋은 음료 및 사이드 메뉴들, 그리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최신 창업트렌드인 복합매장 스타일을 완성하며 고객뿐 아니라 창업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도넛창업, 커피창업, 카페창업 등에 관심 있는 창업자들의 높은 호응으로 현재 수도권 곳곳과 지방 인기상권에 속속 입점 중이다. 
 
링팡도너츠 운영본사인 천상천하프랜차이즈는 “이러한 분위기 속 더욱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가맹사업을 위해 지역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해 영남지사와 호남지사장을 모집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링팡도너츠 영남 및 호남지사 모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전화문의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피&도넛전문점 링팡도넛은 순수 국내 브랜드를 이점으로 저렴한 창업비용을 제시하며 예비창업자의 환영을 받고 있다. 해외로 나가는 로열티가 없을 뿐만 아니라 글레이징 기계 및 매장시설 모두를 국내 자체 개발해 타 도너츠 브랜드보다 창업자금 부담이 없는 것.
 
특히 창업비용이 절반 정도로 저렴한데 반해 인테리어 분위기나 메뉴의 맛과 질이 타 브랜드와 크게 다르지 않아 신생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 받고 있다.
 
글레이징기계의 간편한 사용법은 초기운영 부담도 덜하며, 초보창업자와 주부창업자들이 주목하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문의: 1600-0396)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