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넷 쇼핑몰과 관련한 소비자 피해 현황 결과 신발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피해사례가 가장 많은 건수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부분의 신발 쇼핑몰이 다양한 수입브랜드 제품을 동시에 판매하는 멀티샵 형태로 운영되다보니 재고 부족 및 배송 지연, 반품 및 환불 거부등 에 대한 소비자 신고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어 사기가 아니냐는 소비자들의 불만이 늘고 있어 이에 대해 소비자들의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수입브랜드 제품을 직수입해 판매하는 신발 전문 쇼핑몰 푸토(PUTTO, www.pu-tto.com)가 철저한 재고 관리와 고객관리 서비스를 전면에 내세우며 믿을 수 있는 신발 쇼핑몰로 각광을 받고 있다.

100%정품 직수입브랜드샵을 내세우고 있는 푸토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폴로, 노스페이스 등의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경기 등 일부지역의 경우 당일배송을 보장하는 등 빠르고 편리한 배송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각 분기마다 신상품을 빠르게 업데이트 하고 브랜드별 다양한 제품라인을 한눈에 볼수 있게 홈페이지를 구성해 방문자들이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푸토 지성권 대표는 "수입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높은 신발 쇼핑몰의 경우 정품이 아닌 가짜제품을 판매하는 등 인터넷 쇼핑과 관련한 사기 신고가 늘어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푸토는 해외정식 브랜드업체에서 직수입된 100% 정품만을 취급하며 소비자들에게 빠르고 친절한 상담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www.pu-tto.com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