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사회공헌 임원실천단을 결성하고 서울시 노인복지센터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 유병철
[이뉴스투데이] 유병철 기자 = 신한금융투자(대표 이휴원)가 ‘사회공헌 임원실천단’을 결성하고 종로구 안국동에 위치한 서울시 노인복지센터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회공헌 임원실천단’은 이휴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신한금융투자 임원 20명이 주축이 된 봉사모임으로 기업문화조직인 ‘영리더’와 신입사원이 함께 구성된 단체다.

향후 모든 임원들이 조별로 나뉘어 무료급식 봉사, 사랑의 연탄배달, 불우이웃 방문 등 다양하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홀세일그룹 이진국 부사장과 경영관리본부 김태성 본부장 등 임원 5명을 포함한 봉사단이 서울시 노인복지센터와 연계해 2200여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나눔활동을 펼쳤다.

이진국 신한금융투자 홀세일그룹 부사장은 “신한금융그룹의 기업문화이며 그룹 차원의 공유가치체계인 신한WAY를 직접 실천하기 위해 ‘사회공헌 임원실천단’을 결성하게 되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모든 사회적 구성원에게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고객중심(Customer-oriented)의 핵심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