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밴드 아카데미     © 이강미

세계적인 해외 헬스분야 선두 브랜드를 수입, 보급하는 동시에 헬스케어와 건강정보 전달에 앞장서고 있는 (주)나음케어(http://www.naum.biz)는 ‘2010 KIMES(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에 참가해 지난 21일 서울 COEX 컨퍼런스룸에서 운동재활 지도자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제4회 세라밴드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날 강의는 1부 Fall prevention(낙상예방프로그램)-김기홍(수영선수 박태환의 전 트레이너/한서대 학교 겸임교수)와 2부 Functional training(기능적 트레이닝)-이제훈(대한체육회 스포츠의과학팀)으로 탄성저항밴드, 볼, 발란스기구 등의 간편한 도구를 활용 하여 효과적이며 강도 높은 운동재활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었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세라밴드 아카데미는 정원 150명을 훌쩍 넘어 300여명이 몰렸다. 고가의 장비가 아닌 작은 소도구로 환자를 재활하고, 환자 본인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운동 하는 세라밴드 활용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이 계속되고 있음을 입증하였다.
 
나음케어는 오는 4월 4일 삼육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2010 Gymstick Seminar & Workshop in Korea’를 개최한다. 강의는 인터내셔널 짐스틱 마스터 트레이너인 Marietta Mehanni가 진행하며 교육 후에는 GYMSTICK LEVER1 INSTRUCTOR’S CERTIFICATE가 핀란드 짐스틱 본사에서 발급된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무용동작치료협회, 삼육동작치료 및 표현예술연구소, 이훈의 에너지짐, 랜스앤제이, 퍼스널트레이닝 스튜디오 등 국내 유명 단체 및 업체들이 참여한다.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인터넷 카페나 블로그에 올리면 추첨하여 하루에 한번 바르는 스위스 데이롱 선크림, 봄철 필수 보습크림, 독일산 하카 크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기타 상담 문의는 070-7019-7575.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