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이 찐 사람들은 종종 이런 말을 하곤 한다. “나는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이야.” 몇몇 사람들은 이 말이 살찐 사람들의 변명이라며 전혀 믿으려 하지 않는다. 그리고는 비만을 게으름이나 자기 관리 부족의 동의어로 여긴다.
 
물론 ‘물’만 먹어서 살이 찌지는 않는다. 그러나 살찐 사람들의 말에도 일리는 있다. 실제 사람들은 저마다 다른 ‘체질’을 가지고 있다. 가령 똑 같은 양의 식사를 해도 기초대사량에 따라 살이 찌는 사람도 있고 빠지는 사람도 있다. 근육량에 따라 운동의 효과도 저마다 다르다. 생활 패턴이 똑같아도 살이 찌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는 말이다.
 
한방에서는 사람이 살이 찌는 이유를 오장육부의 조화가 깨져 체내에 어혈이나 습담 등 노폐물이 과도하게 축적되었기 때문이라고 해석한다. 이렇게 몸 속에 쌓인 노폐물이 독소를 만들어 내고 내장지방과 혈관 내에 지질이 쌓여 비만이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다이어트를 해서 일시적으로 살을 뺄 수는 있어도 근본적인 체질이 달라지지 않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비만의 근본적인 원인을 찾아 이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라 볼 수 있다.
 
한방해독 다이어트(http://www.17kgdiet.com)는 사상의학에 근거한 체질별 감량요법으로, 비만의 원인인 몸의 독소를 분해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평가 받는다. 또한 에너지 대사량을 향상시키고 체지방 분해 속도를 높여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통해 요요 현상 없이 살을 뺄 수 있다.
 
한방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한방 요법에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유기농 해독 요법을 접목시켜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했다. 한국인이 가장 감량하고 싶어하는 뱃살의 경우 복부지방의 최대 32%까지 감량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개인별 체질 진단을 통해 살찐 유형을 파악해 프로그램을 시행하기 때문에 원하는 부위를 빼는 데도 효과적이다. 이 때문에 팔뚝, 허벅지, 엉덩이 등 나잇살로 고민하는 30~40대 여성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식이나 운동을 하지 않고도 수면 중 호르몬 요법만으로도 체중 감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이라 할 수 있다.
 
전문의가 함께하는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독소 및 노폐물을 제거하여 단기 감량을 할 수 있는 ‘7일 단기 유기농 해독 프로그램’과 근본적인 체질 개선을 목표로 하는 ‘2주 한방 체지방 분해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 http://www.17kgdiet.com    
문의 080-700-755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