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추위에 운동을 할 엄두를 내지 못했다면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몸 관리를 시작해보자. 집에서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운동기구 트램바는 봄맞이 계획으로 운동을 시작하는 이들 사이 인기다.
 
트램바는 트램폴린과 철봉을 결합한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규칙적인 반동으로 성인들의 허리통증 치료와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고 있다. 뛰고 매달리는 지속적인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해소, 노폐물배출, 근육조직 강화, 심폐기능강화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실내외놀이기구 트램바는 키성장놀이기구로 더욱 유명하다. 성장판을 위∙아래로 자극해 성장판세포를 왕성하게 분열하는 효과가 있으며, 성장판을 늘려줘 성장기 아이들 사이 키크는방법, 다리길어지는법, 키크는비결, 긴다리만드는법으로 통하고 있다. 여성들 사이에서는 다이어트성공노하우, 다이어트정보, 다이어트비법, 다이어트프로그램 등으로 알려져 있다.
 
트램바가 온가족 놀이기구로 사랑 받게 된 배경에는 튼튼한 견고함이 있다. 100kg 이상의 하중을 견딜 수 있음은 물론, 철봉의 높이 조절로 신장의 구애가 없다. 
 
▲ 트램바     ©박병화

게다가 실내운동기구로 정평이 난 데에는 소음방지기능의 공이 크다. 하단에 장착된 이 기능은 아파트 등 다세대주택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는 비결이며 늦은 저녁에도 뛰놀며 운동하는 것이 가능하다. 가벼운 몸체는 운반을 수월하게 해 사계절 내내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운동놀이시설로 정평이 나 있다.
 
한편 트램바는 4월 중순 경 보다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2010년형 트램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새로운 트램바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튼튼하게 만들었으며 제품크기가 더욱 커졌다. 기존 트램바와 달리 접이식으로 만들어 사용하지 않을 경우 효율적인 공간확보가 가능하다. 안전사고 노출이 많은 영유아를 위한 추가제품도 선보인다. ‘점퍼루’와 ‘그네’가 그 것으로 이 제품들은 별도 판매 한다.
 
2010년형 트램바의 판매가는 198,000원이며 4월 14일까지 예약 주문한 고객은 2만원 할인 된 가격인 17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품문의: 1644-6496)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