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막실 제품 구성     © 이강미

화장을 하지 않아도 민낯 자체로 아름다움이 뿜어져 나오던 20대, 그 피부를 영원히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없을까?
 
㈜크라이스트(대표 김영구)는 피부미용의 메카인 베버리힐즈 지역에서 맞춤 링클케어 제품으로 지난 35년간 꾸준히 인기를 끌어온 바르는 보톡스? ‘프로막실’을 제안한다. 프로막실은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도 즐겨 사용한 피부 관리 크림으로 ‘Better than botox?’라 불리며 놀라운 성능을 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튼살크림으로 개발됐던 병원용 피부재생크림을 우연한 기회에 얼굴에 사용해 큰 효과를 입증하게 됐으며,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깊은 주름부터 잔주름까지 완화시켜 준다. 임상실험 결과 사용 2~3주 후부터 눈에 띄는 개선 결과를 나타냈다.
 
특히 이 제품은 미국 특허와 국제 특허를 받는 등 이미 그 성능을 인정받았다. 또한 지난 2002년 프랑스에서 개최된 전세계 피부학회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한 바 있다.
 
프로막실 수입을 담당하고 있는 ㈜크라이스트는 국내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이 제품을 런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4월 3일 12시 30분 CJ 오쇼핑 채널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런칭 기념으로 3000세트 한정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제품을 구입 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기적의 크림 프로막실과 홈쇼핑 런칭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romaxyl.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