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이 지나가고 따듯한 봄이 오면서 주꾸미 철이 돌아왔다. 불포화 지방산과 타우린이 풍부하여 스태미너와 다이어트, 피부미용에 좋은 주꾸미는 3~4월이 되면 산란기를 맞이해 알이 꽉 차 있어 더욱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촌의 젊은이들 사이에서 이미 신촌 맛집으로 통하는 ‘차돌박힌 쭈꾸미’에 가면 봄철 주꾸미의 참맛을 느껴볼 수 있다.
 
신촌 현대백화점 옆에 위치한 ‘차돌박힌 쭈꾸미’에서는 대표적인 인기메뉴 ‘차돌박이 쭈꾸미 철판 볶음밥’으로 부드러운 차돌박이와 알이 꽉 차있는 봄철 주꾸미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쫄깃함과 고소함을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다.
 
▲치즈 쭈꾸미 철판 볶음밥     © 이강미
또한, 맛과 향이 풍부한 고급 치즈를 넣어 여성 손님에게 가장 인기가 좋은 ‘치즈 쭈꾸미 철판 볶음밥’은 치즈의 부드러운 맛과 봄철 주꾸미가 어울려 맛의 향연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운 음식을 잘 먹지 못하는 외국인 위한 메뉴를 만들어 외국인의 입맛까지도 사로잡고 있다.

 
가격은 3천원 ~ 7천원 선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봄철 주꾸미의 맛을 느껴볼 수 있으며, 세련된 매장 분위기로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제격이다.
 
조리학과, 식품영양학과 등 음식에 대해 전문적으로 전공한 사람들이 모여 ‘한식의 세계화’라는 당찬 포부를 가지고 시작한 퓨전 한식당 ‘차돌박힌 쭈꾸미’는 신촌역 1번 출구 현대백화점 골목에 위치해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