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경제난만 탓하고 있다면 웰빙치킨프랜차이즈 위드락의 ‘맞춤형창업’에 눈을 돌려보자.
 
위드락의 맞춤형창업 시스템은 예비창업자 및 생계형창업자의 상황을 분석해 창업형태를 결정하며 창업을 희망하는 장소의 상권과 입지, 사업자금에 따라 아이템을 달리하는 것을 말한다.
 
창업형태는 총 4가지로 배달전문점, 호프전문점, 테이크아웃, 식사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단독 또는 복합적으로 창업하게 된다.
 
위드락 창업을 결정했다면 먼저 상권분석 전문가인 슈퍼바이저가 현장을 방문하게 된다. 상권 및 입지를 분석해 타당성을 검토, 유동인구와 배후 입지를 분석해 아이템을 추출하는 것. 
 
본사의 지원 또한 세심하다. 타겟고객에 맞춘 눈높이 서비스 교육 및 이벤트와 각종 마케팅 실시를 돕고 가맹점 조기안착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해 창업경험이 없는 초보창업자들도 운영이 수월하다.
 
게다가 직원들의 사기진작 차원에서 분기별 우수매장 포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간판, 집기류, 홍보전단 등 창업장려금을 지원해주고 있다. 적은 창업비용으로 가맹점을 오픈할 수 있어 생계형창업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 같은 인기는 지난 20일 막을 내린 ‘제 23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로 이어졌다. 창의관에 자리한 위드락 부스에 많은 인파가 몰려 인기를 증명한 것. 10여 곳의 치킨프랜차이즈 브랜드 사이 박람회 기간 내내 뜨거운 호응을 얻어 창업관계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위드락 부스는 브랜드 문의와 가맹상담을 위한 긴 줄을 자랑했다. 치킨창업, 호프창업 등 가맹점 운영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의 끊임없는 방문이 성공적인 박람회 참가의 일등공신인 셈.
 
한편 치킨전문점 위드락은 천연벌꿀이 함유된 치킨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책임지고 있는 곳으로 면역력을 강화에 도움을 주는 웰빙 간식거리로 인기몰이 중이다. (문의: 1644-7292)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