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을 손꼽으로라고 한다면 단연 ‘삼성’을 말할 것이다. 삼성이 이처럼 전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가 무엇일까?
 
필자의 유년시절 삼성은 그냥 그런 한국의 전자제품 회사였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인가 전자제품하면 삼성을 말하게 되고, 삼성 제품의 구입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였다. 이렇게 삼성이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성장할 수 있었던 계기는 서비스였다. 고객에 대한 서비스를 지향했던 삼성은 국민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고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삼성 제품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보여주기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보여주었던 것이다. 고객들이 자사 제품을 구입하고 나면 나 몰라라 하는 것이 아닌 평생 고객으로 등록하여 체계적인 관리가 이루어졌던 것이다.
 
이런 삼성과 일맥상통하는 서비스를 보여주는 현장이 있다. 바로 나나토익, 테스트와이즈 신촌캠퍼스의 나나토익 강의 현장이다. 토익 점수를 받기 위해 주중, 주말, 학생, 직장인 등등 여러 부류의 사람들이 나나토익을 수강하고 있다.
▲     ©테스트와이즈

신촌 토익학원 주말반 수강생수 압도적 1위!

신촌 토익학원 최단기 마감!
최다 수강생수!
토익유명강사 중 1인!




나나토익은 어떻게 이런 타이틀을 얻게 되었을까? 바로, 서비스이다. 나나토익을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들은 나나토익만의 토익 비법을 집에서, 또는 수강이 끝난 후에도 고스란히 얻어갈 수 있다. 그렇다고 나나토익의 나나강사가 모든 수강생들을 상대하는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그래서 나나토익의 나나강사는 커뮤니티 카페를 운영해 나나토익을 수강했던 사람들에게 토익의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수업시간에는 열정적인 강의로, 수업시간외에는 체계적인 관리로 수강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나나토익,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