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인터넷뉴스팀 = '엘프녀' 한장희가 속한 섹시듀오 폭시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모든 공중파 방송 불가라는 판정을 받았다.

월드컵을 이용해 선정적인 튀는 복장으로 세상에 얼굴을 알려 연예계에 데뷔하려던 그의 계획에도 차질이 불가피하게 됐다.

폭시가 최근 디지털싱글을 발매하고 타이틀곡으로 선보인 뮤직비디오 '왜 이러니'는 SBS에 이어 KBS, MBC에서도 모두 방송불가 판정을 받았다.
 
선정성을 앞세워 음악케이블 Mnet을 통해서는 화려한 복귀식을 가졌지만 안방극장에서까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겠다는시도는 공중파에서는 통하지 않게된 것이다.

소속사 측은 "지나치게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방송 불가 판정을 받았다. 폭시의 공중파 활동에 큰 제약을 받게 돼 타격이 크다"고 말했다.

소속사는 수정된 뮤비로 재심의를 받을 예정이고 5월에 발매 될 월드컵송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지 않겠다는 입장이다.
 
공중파 방송불가 판정을 받자 한장희는 이날 출연 중이던 음악프로그램에서 실수를 연발해 방송사고를 낳을 뻔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지나치게 예민한 장희가 본방 녹화 직전 매니저들의 대화를 통해 방송불가 소식을 전해 듣고 심경이 복잡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폭시는 이번 방송불가 판정으로 2006년 데뷔 이래 발표 했던 모든 뮤직 비디오가 공중파 방송 불가 판정이라는 불명예스러운 기록을 남기게 됐다.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