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를 심하게 하는 사람들에게는 종종 본인은 느끼지 못하는 퀴퀴한 냄새가 날 때가 있다. 이른바 ‘다이어트 몸 냄새’라는 것인데, 정상적으로 식사를 하면서 장기간에 걸쳐 살을 빼는 사람에게는 느껴지지 않는 반면 단기간에 굶어서 살을 빼는 사람들에게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다. 
 
우리 몸은 음식 섭취가 줄어들면 몸에 부족한 에너지를 충당하기 위해 체내에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분해하기 시작한다. 정상적으로 지방이 완전히 연소되면 문제가 없지만, 단식으로 인해 몸 속 탄수화물 비율이 줄어든 불균형 상태에서는 지방이 완전히 연속되지 못하고 배출된다. 이렇게 불완전 연소된 지방산은 ‘케톤’ 이라는 강한 암모니아 냄새를 가진 물질과 함께 배출되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는 사이 몸에서 냄새가 나게 되는 것이다.
 
또한 굶어서 살을 빼게 되면 입 냄새가 날 수도 있다. 이는 음식과 반응하는 타액이 줄면서 입 냄새를 일으키는 구강 내 세균이 증식하기 때문이다. 전문가들은 다이어트 몸 냄새가 단식으로 인해 몸의 균형이 깨진 것을 의미한다며, 몸의 기능을 유지하는 다이어트를 할 것을 조언한다.
 
한방해독 다이어트(http://www.17kgdiet.com)는 살을 빼는 동시에 건강을 지키는 다이어트로 최근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환경오염으로 체내에 쌓인 독소를 제거하는 ‘디톡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방 요법으로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한방해독 다이어트를 찾는 사람들이 크게 늘었다.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사량을 줄이지 않고도 체중을 감량할 수 있기 때문에 단식으로 인한 부작용을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냄새뿐만 아니라 탈모, 식이장애, 생리불순, 요요 현상과 같은 단식 부작용을 한방해독 다이어트에서는 찾아볼 수 없다. 살을 건강하게 뺄 수 있다는 것이 한방해독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인 셈이다.
 
또한 한방해독 다이어트는 소양인, 소음인, 태양인, 태음인으로 구분되는 사상의학에 근거해 체질별 감량 요법을 시행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다이어트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때문에 가장 살을 빼고 싶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그만큼 다이어트 효과도 크고 만족도도 높을 수밖에 없다. 특히 한국인이 가장 빼고 싶어하는 뱃살의 경우는 복부지방을 최대 32%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체지방 분해 속도를 높이고 에너지 대사량 향상시켜 살이 잘 빠지고 잘 찌지 않는 체질로 근본적인 개선이 가능하다는 것도 한방해독 다이어트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부작용 없이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한방해독 다이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www.17kgdiet.com
문의 전화 080-700-7550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