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유병철 기자 = 우리투자증권이 우리 트레이더 출시를 기념,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

우리투자증권(대표 황성호)은 시스템 트레이딩 기능을 탑재한 HTS인 ‘우리 트레이더’ 출시를 기념하여 ‘시스템 트레이딩 모의투자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의투자대회는 2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개최되며, 참가대상자들에게는 사이버머니 1억이 지급된다. 투자할 수 있는 종목은 주식, 선물, 옵션, ELW, ETF 등 상장종목 전체다.

순위는 투자대상 종목 구분없이 누적 최고 수익률을 달성한 고객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월별 챔피언 및 통합 챔피언으로 구분하여 시상한다.

월별 챔피언은 매월(2월, 3월, 4월) 단위로 시상하며, 1등부터 3등에게는 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3개월 누적 최고수익률을 달성한 통합 챔피언 1등부터 3등에게는 각 100만원, 60만원, 40만원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월별/통합 중복해서 수상도 가능하다.

계좌가 없어도 ID만 있으면 참가가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우리투자증권홈페이지(www.wooriwm.com)에 접속해 시스템 트레이딩 HTS인 ‘우리 트레이더’를 다운로드 받고 접속 설정을 모의투자용으로 변경한 후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우리투자증권의 시스템 트레이딩 전문 HTS인 ‘우리 트레이더’는 본인만의 경험으로 쌓은 매수-매도 타이밍 원칙을 매매전략으로 구현할 수 있고, 자신만의 투자전략 기준에 맞는 종목검색과 함께 매매도 자동으로 실현되는 자동매매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시스템 트레이딩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은 우리투자증권「강남역 S&G센터」에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시스템매매 전략을 전문적으로 하는 시스템트레이딩 특화점포인 「강남역 S&G센터」는 매달 정기적으로 ‘우리 트레이더’사용방법 및 시스템트레이딩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dark@enewstoday.co.kr

※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소비자 고발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webmaster@enewstoday.co.kr

카카오톡 : @이뉴스투데이

저작권자 © 이뉴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